학습하기

자주묻는 질문

이용관련 FAQ

  • Q
    환불규정
    A

    환불 정책 안내

    1. 계약일(서비스 결제일을 계약일로 간주함)로부터 7일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이 없는 경우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2. 이용기간의 1/3 경과 전에는 이용료의 2/3에 해당하는 금액 부분환불, 이용기간이 1/2 경과 전에는 이용료의 1/2에 해당하는

       금액 부분환불, 이용기간이 1/2 경과 후에는 해지에 따른 환불이 없습니다.

    3. 1개월 초과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환불 요청 월의 적용기준과 나마지 월의 잔액을 합산한 금액으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Q. 챕터별 문제 잠김에 대해
    A

    스마트리스닝은 유형별로 다양한 챕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.
    모든 챕터의 문항은 선행 문제를 풀어야 순차적으로 잠김이 해제되고 있습니다. 

  • Q
    Q. 쪽지함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A

    쪽지 기능은 [가입된 반] 선생님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쪽지함을 통해 [선생님이 내게 보낸 쪽지]를 확인 할 수 있으며, [쪽지 보내기] [답장하기]를 통해 선생님에게 쪽지를 발송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Q. 샘의 시험지 마감일과 만료일의 차이가 무엇인가요?
    A

    샘의 시험지가 출제되면 [출제일]과 [마감일]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선생님이 문제를 출제한 날이 [출제일]이며, 시험지 풀이를 제출할 수 있는 기간이 [마감일]입니다.

    즉, 선생님이 출제한 샘의 시험지는 [마감일] 이내에 풀이 및 제출을 해야 합니다.

    [마감일] 이후 제출한 시험지를 다시 풀이 할 수 있는 기간이 [만료일]인데요, [만료일]은 [마감일 이후 7일] 입니다.

    [만료일]이내에 [문제 다시 풀기]를 통해 오답을 확인 및 문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. [문제 다시 풀기]를 통해 정답을 체크하여도 정답률은 바뀌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*최초 시험지 제출 시 정답률[시험지 점수]이 확정 됩니다.

  • Q
    Q. 샘의 시험지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  A

    샘의 시험지는 [가입 된 반]의 선생님이 문제를 출제 시 이용가능합니다.

    선생님이 [A학교, n학년 n반]을 개설하면 '마이페이지 > 선생님찾기 > 선생님 이름, 학교, 반코드' 검색을 통해 해당 선생님을 찾을 수 있습니다. 선생님을 찾은 후 해당 반의 가입 요청을 보냅니다. 선생님이 해당 반의 가입을 승인하면 샘의 시험지 및 쪽지함 기능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.

    선생님 찾기 및 반 가입이 완료되면, 선생님이 '시험지'를 출제 할 때 마다 푸쉬 알림을 통해 새로운 시험지가 출제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. 샘의 시험지는 마감일 이전에 학습 해야 정답률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* 선생님이 'EBS스마트리스닝 고교_선생님 PC'버전에 가입 후 반을 개설해야 이용 가능합니다.

  • Q
    Q. 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EBS스마트리스닝 학습 쿠폰은 메인 홈 오른쪽 상단의 연두빛 3줄 탭을 선택하여 [컨텐츠 구매]를 확인, 하단의 [쿠폰입력]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• Q
    Q. 맛보기 문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  A

    맛보기 문제는 12개 유형 내 7문제씩 학습이 가능합니다. 홈 화면의 [나의 학습] 내 각 유형을 선택하면 Free chapter을 통해 맛보기 문제를 무료로 학습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Q. Play All 이 실행이 안되요.
    A

    Play All 은 해당 Chapter의 전체듣기 기능입니다.

    상황별, 난이도별의 각 Chapter내의 모든 문제를 학습한 이후에 실행이 활성화 됩니다.

    Play All이 활성화가 되면, 해당 버튼을 통해 스크립트 확인과 동시에 '해당 Chapter 전체 듣기 기능'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   

  • Q
    Q. 플레이어가 보이지 않아요
    A

    본 사이트는 IE 10이상,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 플레이어가 나오지 않으신다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.

  • Q
    Q. 앱버전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?
    A

    메인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‘앱 설치 바로가기’를 누르시면 됩니다. 또는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토어 검색창에 ‘EBS스마트리스닝’이라고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오답노트는 어떻게 추가하나요?
    A

    문제를 풀고 틀리면 오답노트에 자동적으로 추가됩니다.

  • Q
    Q. 즐겨찾기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콘텐츠 상세 페이지에서 [즐겨찾기]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가 즐겨찾기 탭에 추가 됩니다. 즐겨찾기 된 콘텐츠는 메인페이지 > 학습하기 > 즐겨찾기 탭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

기타문의 FAQ

  • Q
    Q. 학습권 구입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    A

    현재 학습권 구입 방법은 카드결제와 모바일 결제가 있습니다. APP 및 PC버전을 통해 간편 결제가 가능한데요. 카드 및 모바일 결제가 불가능할 경우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.

    계좌이체의 경우 [기업은행, (주)스마트러닝코리아, 계좌번호 024-065800-04-015 ] 입니다. 구입을 원하는 학습권의 금액을 계좌이체 후 1 대 1 문의글을 통해 [ 구입일자, 송금한 분의 성함, 구입을 희망하는 학습권 명]을 보내주시면, 확인 후 학습권을 메일을 통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Q
    Q. 문제를 출력할 수 있나요?
    A

    PDF출력이나 인쇄는 지원되지 않습니다.

  • Q
    Q. 학습가이드가 있나요?
    A

    메인페이지 > 꼼꼼가이드 > 학습가이드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Q. 시중에 파는 EBS 듣기교재랑 같은 건가요?
    A

    EBS 스마트 리스닝은 EBS 교재 13권 분량의 책을 압축하여 하나의 영어듣기 앱으로 개발하였습니다. EBS스마트리스닝 앱 하나로 여러유형과 모의고사를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Q. 교재가 있나요?
    A

    교재 없이 수능영어듣기를 어디서나 들을 수 있습니다. 문제 및 스크립트, 해석, 정답, 단어 등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
회원정보 FAQ

  • Q
    Q. EBS스마트 리스닝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EBS스마트 리스닝 회원 가입을 하시면 스마트러닝코리아가 제작한 영어듣기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EBS스마트리스닝 홈페이지 우측 상당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EBS 스마트 리스닝 개인정보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1. EBS스마트리스닝 홈페이지 혹은 APP 로그인 2. 마이페이지 > 내 정보 확인 선택 3. 회원 정보 수정 후 [수정완료]를 하시면 됩니다.

  • Q
    Q. 아이디(ID)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A

    한번 가입된 아이디(ID)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아이디(ID)를 변경하시려면 EBS 스마트 리스닝 인터넷 사이트의 회원 탈퇴 후 다시 [회원 가입]을 하셔야 합니다.

    단, 한 번 탈퇴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며, 재가입은 탈퇴일로부터 1주일 후에 가능한 점 참고하시어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
    A

    회원 가입 시 등록하셨던 '이름'은 회원정보에서 변경이 어렵습니다. 개명, 오타 등으로 다른 '이름' 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정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 02-572-0818

  • Q
    Q.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 한가요?
    A

    회원가입 후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현재 고객님의 명의로 가입된 정보가 모두 탈퇴가 진행되시면 가능합니다. 다만, 기존에 이용하셨던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으며 탈퇴 전 이용하신 결제내역 및 결제정보는 복구가 진행되지 않으므로 다시 한 번 확인 후 탈퇴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은 없나요?
    A

    네, 본인확인의 모든 과정은 안전하게 진행됩니다. 본인확인과정 및 정보 보관 시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송•수신하는 등 기술적•관리적 보호조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.

TOP